Notice
Archives
관리 메뉴

Jeongchul Kim

샌디에고 여행(해양박물관, 발보아공원, 코로나도 호텔) 본문

여행

김 정출 2018. 2. 19. 12:53

amtrak을 이용해 샌디에고로 떠나봅시다.

기차역과 승객 수, 출발날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출발 시간을 설정합니다. 기차로 소요되는 시간은 2시간이며, 비용은 $26 입니다.

돌아오는 시간도 선택하고 ADD TO CART 버튼을 클릭합니다.

왕복으로 총 $52 이 나옵니다.

로그인을 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웹메일로 티켓을 받습니다.

Santa Ana Station

역으로 날라갑니다.

기차를 탑승합니다.

San Diego - Santa Fe Depot

도착하는 역은 Santa Fe Depot 입니다.

San Diego - 해양박물관

해양박물관으로 이동합니다. 입장을 하지 않아도 밖에서 항공 모함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20 입니다.

입구 쪽입니다.

Embracing Peace Statue

항공 모함에서 건너편으로 넘어갑니다.

지나가는 길에 항공모함의 반대편도 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동상 앞에서 전신샷으로 촬영을 합니다.

Star of India

해양박물관 쪽으로 직진을 하다 보면 정박해 있는 옛날 범선을 볼 수 있습니다.

Waterfront Park

이른 아침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습니다.

Little Italy - Farmer's Market

Waterfront 공원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Farmers' Market이 나타납니다.

가는 길에 TROLLEY 버스도 보입니다.

마켓에서 수많은 상품과 구경꾼들을 볼 수 있습니다.

QueensTown

점심 식사를 위해 뉴질랜드의 브랜드 식당 QueensTown으로 향합니다.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Chicken and Waffles랑 Elvis 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냠냠

San Diego Air & Space Museum

박물관 입장료가 있습니다. $19.75 입니다.

San Diego - Automotive Museum

air & space 박물관 바로 옆에 자동차 박물관이 있습니다. 입장료 $20 입니다.

San Diego Spreckels Organ Pavilion

인생샷을 찍어봅니다.

San Diego - Japanese Friendship Garden

입장료가 있습니다. 자세히는 기억나진 않지만 $10~$15 정도되었던 것 같습니다.

단아한 공원입니다.

San Diego Plaza de Panama

직진하다보면 박물관이 모여 있는 Plaza de Panama 입구가 보입니다.

San Diego Museum of Man

왼쪽으로 걸어가면 Museum of Man 쪽으로 이쁜 건축물이 보입니다.

이탈리아의 두오모 성당 같네요.

San Diego The Old Globe

공연예술 극장입니다.

San Diego 발보아 공원 Balboa Park

발보아 공원 정말 아름답습니다.

San Diego - Hotel del Coronado

샌디에고에 가면 꼭 가야할 코로나도 섬과 코로나도 호텔!

다리를 건너야 하기 때문에 Uber나 리프트로 이동합니다.

호텔 입구에 도착하여 바닷가쪽으로 넘어갑니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호텔들이 그림같네요.

어디서 봐도 아름답습니다. 인공잔디에 누워서 만끽합니다. 스타벅스가 비쌉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5.50 합니다.

바닷가로 나가봅니다. 차원이 다른 모래성들이 세워져 있습니다.

일몰 사진을 마지막으로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