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Archives
관리 메뉴

Jeongchul Kim

LA 여행 2일차(Hollywood, Getty Center, Santa Monica) 본문

여행

김 정출 2018. 2. 6. 15:48

LA 지하철(Metro), 기차(Metrolink) 이용하기

LA 여행 1일차(LA 디즈니콘서트홀, 재팬타운, 차이나타운, 코리아타운)

KOREA TOWN 한밭 설렁탕

아침 해가 뜨고, 든든하게 배를 채우기 위해 설렁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역시 한국인은 국밥 아니겠습니까?

Hollywood Walk of Fame

Uber를 타고 Hollywood로 이동합니다.

Walk of Fame에서는 영화, 음악, TV 등의 다방면에서 유명한 사람들의 이름이 바닥에 새겨져 있습니다. 찾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길을 걷다보면 커스튬 플레이를 한 사람들이 셀카를 같이 찍자고 합니다. 자칫하면 돈을 줘야합니다. CD를 파는 흑인분들도 조심합시다.

DOLBY THEATRE

걸어가다보면 Dolby Theatre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입구 안으로 들어가면 수많은 사람들이 계단에서 사진을 찍겠다고 아우성입니다.

기다리는데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3층에서 밖으로 나가면 코끼리 동상과 웅장한 건축물을 볼 수 있습니다.

통로에는 사람들이 서서 바깥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HOLLYWOOD sign이 잘 보이기 때문이죠.

우선 반대편에 건너가서 인생샷을 찍어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서 있는 곳으로 가봅시다.

HOLLYWOOD Sign이 정말 잘 보이네요 :)

내려와서 아이스크림과 츄러스를 먹습니다. 진짜 리얼 꿀맛 인정 핵인정입니다.

CHINA THEATRE

DOLBY THEATER 옆에 China Theatre가 있습니다. 중국관광객이 많습니다.

사진을 한 번 박아줍니다.

안에 들어가면 유명한 영화배우들의 수적과 족적을 볼 수 있습니다.

China Theatre 옆에는 오스카 시상식에서 받는 트로피를 살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LA LA LAND

China Theatre 건너편에 LA LA LAND가 있습니다.

다양한 물건들을 팔고 있습니다. 기념품을 득하세요!

Griffith Observatory

꽤나 가까운 거리에 그리피스 천문대가 있습니다.

Universal Studio 를 갔던 날 밤에 찍은 사진 밖에 없네요.

정말 기가막힌 도시의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끝 없는 불빛의 바다의 향연.

The Getty Center

정말 꼭 가봐야 할 Getty Center!! 세계에서 아름다운 미술관들 중의 하나입니다. 돈이 많은 것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Getty가 자신의 소장품들을 무료로 전시하여 구경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내리면 짐검사를 받고 경전철을 타고 이동합니다.. 클라스가…

Getty Center의 지도

올라가는 길부터 아름답네요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입니다.

작품 관람을 시작합니다.

아름다운 작품들이 많습니다.

중간 통로에서 찰칵

또 관람

빠져들 것 같네요.

조각도 관람합니다.

건물 밖으로 나가면 멋진 풍경이.. 크으

분수대 앞에서도 사진 한 번 찍어야죠.

또 사진

가시기 전에 고흐의 아이리스는 꼭 보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장미로 된 미로 정원도 있습니다.

이런 곳을 무료로 개방하다니 감지덕지 합니다.

SANTA MONICA

LA에 왔으면 꼭 봐야할 바닷가죠!!

산타모니카 다운타운에는 쇼핑할 곳이 많습니다.

친구도 찍어줍니다.

백화점도 있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하늘

산타모니카의 일몰은 정말 죽여줍니다.

인생샷을 건져봅니다.

밤의 산타모니카 해변

SAKE HOUSE

출출하니 저녁으로 일식을 먹습니다. 초밥도 있고 정말 맛있습니다.

이상으로 LA 여행을 마쳤습니다. 정말 고된 이틀이었습니다.